< 언리쉬드 > - 무당 중보 ( 무과금 )

Posted by 샤이폐냐
2014. 3. 1. 08:41 언리쉬드/tip


글 처음 쓰네요 긴장;; 다른커뮤는 가입해야되서...아무튼!
자하시작만 아니면 14or 15턴에 클리어하네요 다람쥐는 안써요

2라시작이면 오루베루로 턴넘겨서 결국 시작이 가우룬이면됩니다
지옥불은 연유한테 걸구요 적이 호인시작이면 치디아실명(도미나x)걸고 이델리스로 지옥불 연유한테
자하한테 턴오면 지옥불늘리고 지운스킬써주구요 연유한테 한대맞아요(연유한테는 맞아도 안전하더라구요...)
만약 적이 연유시작이였으면 치디아실명을 호인한테 미리걸어주고 이델리스지옥불 자하턴에 지옥불늘리고 지운스킬하면 됩니다
평타로 가우룬킬하구요 그후로 오르베루로 턴넘기면서 벨페고르 스킬써주시면돼요 연유턴오면 도미나실명걸어주시구요
그럼 실명이 6턴마지막에 끝나는데 그때 세시리트로 실명걸구요 다시 벨페스킬 고고!
호인라인에 슈레가 무적스킬써도 딜 충분해서 적얘들이 스킬쓰게 냅둬도돼요
그러다가 10턴적이 연유면 루미절대침묵걸고(점 다섯번인가 그거맞으면 훅가서ㅠㅠ) 호인이면 다음턴에 걸면돼요
그리고 다시 벨페스킬 써주다가 마지막에 자하로 스킬증가시키고 마무리하면됩니다 그러면 딱 실명끝나는턴에 마무리돼서 15턴에 끝나네요
호인라인에 슈레가 10턴지나도록 무적스킬안쓸때도 있는데 이때는 14턴이면 끝납니다
자하시작이여도 끝에 다람쥐쓰면 스킬 더 쓸 수 있긴한데 연유라인 점다섯번이 무섭...
어제부터 무당 이 덱으로 하는데 자하시작만 아니면 패배한 적 없어요
25찍으면 도미나를 어인실명거는얘로 바꾸고 오세앙넣어보려고 하는데 @_@ 그래도 스킬딜부족할거같고...ㅎㅎ
저는 무과금은 아니지만 소과금이라 루아르대엑이 없어서 요렇게 해봤어요
확정은 아니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더 좋은 방법있으면 알려주세요!

출처 - 언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