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리쉬드 > - 카나리아 폭격 3턴 덱 (2연속감전시 요령추가)

Posted by 샤이폐냐
2014. 1. 2. 08:51 언리쉬드/tip


1턴 - 총알값 >> 날다람쥐 >> 평타
2턴 - 일발장전 >> 내가내가 한거 >> 평타
3턴 - 콰쾅 >> 홀리 >> 평타




1턴 - 총알값 >> 날다람쥐 >> 평타
2턴 - 콰쾅 >> 내가내가 한거 >> 평타
3턴 - 일발장전(이거도 됨 그리고 이게 최고)


일단 첫턴 스킬 맞아도 날다람쥐덕에 평타댐지 무효라서 첫턴버티고
둘째턴에는 나나로 내가내가한거야는 스킬사용으로 간주니깐 패시브로 킬되는거 발동안됨 고로 무사통과
셋째턴은 스킬쓰고 평타치면 끗
루리는 보험으로 들고가는거에요~~감전땜시


헝앱에 있는 3턴 군인덱 하다가 스킬맞음 사망이라 개량한거

2연속 감전일때 대처법(스샷ㅇ)


이다음 평타

늣...감전 뭐 쿨하게 지우죠 정화로


또 평타

읏...또 감전...하지만 데미지는 안들어오니 무시합시다




끗 ㅎㅎ